어느 날 평일 오전, 이날은 날씨가 참 좋아서 서울 지하철 7호선 자양역에 있는 뚝섬한강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맑은 하늘 아래로 따뜻한 햇살, 나에게 불어오는 가을바람이 기분 좋게 얼굴을 스쳐 지나가네요저와 같은 생각이었을까요? 도착하니 이미 몇몇 분들이 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고 있습니다. 의자에 앉아 햇살을 받으며 멍하니 강을 바라보는 모습이 정말 부럽네요 ㅎ 방문 정보 요약 위치: 7호선 자양역 2번 출구, 뚝섬한강공원 주요 포인트: 스타벅스, BBQ, 교촌치킨, 올림픽대교, 강변 테크노마트 전망대 추천 시간대: 평일 오전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출구 바로 앞에는 주차장이 있는데 꾀 넓습니다. 2번 출구 바로 옆에는 자전거 대여점도 있고 이미 몇몇 분들이 자전거를 대여하고 있었습니..